top of page

권선동마사지샵 수원 수테라피에서 힐링해요!



안녕하세요. 더마킹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수원 권선동마사지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역 주민분들과 더불어 인근 지역 분들도 찾아가시는 소문난 곳이라고 합니다. 어떤 노하우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건지 궁금해지는데요.


요즘에는 배달처럼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수원출장홈케어마사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만큼 전신 마사지의 매력에 푹 빠진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어중이떠중이보다는 확실한 행복감을 얻고 올 수 있는 샵을 택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실력있는 관리사를 만날 수 있는 오늘의 주인공 수원 수테라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봅시다!


 

[ 수원 - 수테라피 ]


수원 수테라피 복도

매장 내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샵의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쌤들이 있는 수원 수테라피의 복도 사진인데요. 걸려있는 액자들이 매장의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레이 컬러로 되어있는 이곳은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깨끗한 내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색상인 듯 합니다.


친절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힐러분들은 언제나 밝은 미소로 고객분들을 맞아주신다고 하는데 어딜가나 유명한 매장들은 남다른 직원 친절을 느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스웨디시 테라피 수료자의 뛰어난 실력을 가진 보석같은 인재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네요.



수원 수테라피 조형물

수테라피는 손으로 한 땀 한 땀 정성을 들여 바디 관리를 진행한다는 슬로건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서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쓰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잔잔한 음악으로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디퓨저를 사용해서 은은한 향기를 맡아볼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구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로 타 매장들에 비해 이른 시각에 문을 열고 있는데요. 테라피 매장을 일찍이 방문하고 싶은 고객들에 대한 배려섞인 운영시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마감은 새벽 4시라는 늦은 시각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찾아가볼 수 있습니다.


쉬는 날에 여유롭게 테라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랄게요.



수원 수테라피 케어룸

100%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보시기 전에는 필수로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나 전화로 간편하게 예약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유선상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테라피 코스까지 남겨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볼 수 있는 아늑한 테라피 공간은 잠이 솔솔 올 것만 같은 부드러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기 적합한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청결을 매우 중요시하는 샵이기 때문에 언제나 새것처럼 청소 관리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소독과 방역도 철저하게 지키는 위생 매장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몸을 맡겨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A코스 70분, B코스 9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코스를 골라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수테라피 물품

마지막으로 수원시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한 권선동마사지샵은 이동 수단에 제한이 없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는 고객분들도 수용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7-2번지에 위치한 이곳에서 만족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에 맞추어 진행되는 세심함을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수원 수테라피에서 그간 쌓였던 일상 속의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세요 ^^



 

수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수원 테라피샾 더보기 ▼
조회수 6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